게임

[공략]바람의나라:연 주술사 속성 99찍기 야매루트 사냥터

페북이 2020. 9. 30. 21:25

 

안녕하세요~ 블로그 첫글이네요 앞으로 각종 이슈 정보 지식 등

페북이만의 방법으로 해석하는시간 가져보도록 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게임하는걸 매우 좋아하는데요

요즘에는 바람의나라:연을 거의 하루종일 플레이하고있습니다.

2~30대 그이상 연배까지 추억의게임인 넥슨의 바람의나라 ip로

슈퍼캣에서 모바일게임으로 이번 7월 출시했죠,

작년 오픈베타부터 시작해서 매우 기다리던 모바일게임중 하나였는데

출시와 동시에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하나로 시작했다가 현재는 총 공기기 3대로 플레이하고있는중입니다..

 

자 각설하고~ 오늘 올릴 포스팅은 바람의나라:연 단기간 99레벨 공략하기 입니다~

게임가이드에 나오는대로, 다른 공략 블로그에 나오는대로가 아닌

 

이번에 부캐 육성하면서느낀 저만의 방법으로 풀어볼건데요

저는 9월 24일 주술사캐릭터 생성후 9월 28일 99레벨 달성 했습니다

하루는 이번 추석이벤트인 세시마을 이벤트로 전설등급 올게심니 얻는다고 잡초만 파밍했었네요.

약 3일만에 만렙 달성한거같습니다~

바람의나라:연도 다른 모바일게임과 마찬가지로 자동사냥이란

특성덕에 실제로 플레이한 시간은 얼마 안되는거같습니다~

(현재 주 육성중인 도적, 도사캐릭터를 더 중점적으로 모니터링 하고있어서요)

1~40레벨까진 임무퀘스트 진행하세요!

※1~40까지

우선 처음 아이디 생성이후 자호굴 가기전까진

필수퀘스트와 서브퀘스트 수락하면서 진행 해주시다보면 어느덧 40레벨 되었을겁니다~

그리고

40레벨때 자호굴퀘스트 받으실건데 자호굴 퀘스트 받으시고 나면 여태 진행하면서 레벨업보상 받으면서 받은돈으로 천둥부적과 뢰진도를 먼저 얻습니다!

2020/09/30 - [게임] - [퀘스트]바람의나라:연 뢰진도,천둥부적 퀘스트

처음에 빨리 99찍는게 목표기때문에 초반에 이벤트로 나오는 재화들은 전부 소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나중에가면 널널해요!

뢰진도를 얻으시고~ 대략 무기강화는 5~6강

40레벨때 얻는 방어구들도 5~6강정도 해주시면 자호굴 자동사냥 돌릴때 성황당 안갈확률 높습니다~

40~50구간은 자호굴에서 자동사냥 추천합니다

※50~70구간

그리고 50레벨 레이드장비 얻어주시고~

저는 생존률 높일려고 투구, 갑옷은 증강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또 퀘스트 진행하다보면 영혼마령봉 파밍까지 끝났을겁니다~

영혼마령봉 6~7강 올려주신후 전갈굴에서 자동사냥 진행 하고 주무세요 ㅎㅎ

50~70까지는 전갈굴 자사 또는 퀘스트진행하세요

※70~99

여기까지 왔으면 거의 다했어요~

다음날도 마찬가지로 필수퀘스트 진행~ 하다보면 양왕굴 들어갈레벨 되었을겁니다

양왕굴에서 원혼마령봉 파밍하시면 이제 자동만돌려도 99찍는건 시간문제입니다~

원혼마령봉 얻으신후 6~7강 다시 올려주시고, 양왕굴 5에서 자동사냥만 돌리면 3~4일안에 99찍기 끝입니다~

99찍은후에도 만렙무기 얻으신후 다시 양왕굴 오셔도 되요~

70~99는 양왕굴5에서 자사돌리면 편하게 99찍습니다~

저는 지박귀장비 풀로 맞출때까진 양왕굴에서 살거같네요 생각보다 경험치효율이 좋습니다~

이상 야매 바람의나라:연 99찍기 방법이였습니다 ㅎㅎㅎㅎ

부캐를 새로 육성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루할텐데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애요~

첫포스팅이라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안오지만 앞으로는 좀더 정리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