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퀘스트]바람의나라:연 세시마을 올게심니 퀘스트 임금님표 올게심니

페북이 2020. 10. 2. 02:21

안녕하세요~ 페북이입니다

이번 추석을 맞아 바람의나라:연에서는 세시마을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다른보상보다는 저희가 바라는건 임금님표 올게심니겠죠?

 

사진 보시는바와 같이 9강 진행했을때 체력과 마력이 1만가량씩 증가하는 수치를 보입니다~

당연히 9강은 만들기도힘들고,, 아이템 특성상 복구도 불가능합니다!

그러니 강화는 신중하게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 전설등급은 두개다 착용할수없고, 전설등급 보물등급 이렇게 하나씩 착용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제가 생각했을때 올게심니가 가장 효율좋을 직업은 전사로 보이네요 ㅋ

 

그럼 이제 바람의나라:연 올게심니 얻으러 가보겠습니다

바람의나라:연 올게심니를 얻으려면 우선 세시마을로 가야하는데요

세시마을로 가서 선행퀘스트는 필요없습니다

대장정의 시작만 바로 하시면됩니다..

세시마을에 있는 일부 지역에서 '잡초'를 사냥하면

위 사진처럼 4가지 색의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일반 아이템인 잡초뿌리는 전리품아이템칸으로 이동되고

나머지 3가지 색상있는 아이템은 소비칸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각 아이템들은 사용하였을때 잡초로 교환됩니다. 아래표로 각 몇개씩 바꿔주는지 적어놨습니다

천년묵은 잡초뿌리 잡초뿌리 1000개
백년근 잡초뿌리 잡초뿌리 100개
거대한 잡초뿌리 잡초뿌리 10개

 

개인적으로 잡초캐기 제일 편했던곳

시간은 엄청 많이잡고 하셔야 할겁니다 ㅋㅋㅋ

저는 자는시간에 자동 돌려놓고 잤어요 그래도 다 못모으더라구요..

저는 3직업(주술, 도적, 도사) 해봤는데요 도사는 최악 그자체입니다.. 모으다가 포기

3직업중에 제일빨랐던건 주술사, 그다음 도적이였구요

전사는 현재 하고있는데 전사가 제일 빠를것으로 예상되네요 ㅎ 참고하세요!

그렇게 모으기만 하면 끝나는게 아니고

위 표대로 계산햇을때 전설올게심니기준 잡초뿌리가 총86400개 모였을때 종료 하시면되구요

전설과 보물등급 전부 착용하실려면 총 129600개가 필요하네요.. ㄷㄷ

이렇게 잡초뿌리를 다모았으면 촌장집으로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촌장집으로가서 촌장부인에게 말건후 '벌초를 하고 왔어요.' 터치하면

잡초 600개당 올게심니1개로 교환해줍니다.

이렇게 계속 교환하시고 올게심니 144개가 모였으면

제작창으로 이동 카테고리중 전리품으로 가보시면 추석전리품칸에서 제작 해주시면 올게심니 만들기 끝!

 

아무리 빨리모은다고 하더라도 하루는 잡고 진행하셔야하니

꼭 시간 여유로울때 하시길 추천합니다~~

이벤트기간은 10월 15일까지니 그전까진 충분히 하길바라며

다음엔 좀더 유익한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상 바람의나라:연 올게심니 퀘스트였습니다!